안녕하세요
날마다 산에만 사는 서현이네 인사드려요 ^^
산골짜기 뻐꾸기, 지빠귀새와 함께 박자 맞춰서 어울리지게 사는
재미에 푹 빠져있지만
오늘은 손님이 오셨어요 ^^
올케가 산딸기 잔뜩 얻어서 왔어요
노지 산딸기라는데 생각보다 빨리 물러져서
맛나게 요거트에 뿌려서 먹고
꿀 듬뿍 뿌려서 더 맛나게 냉동해서 먹고
맛나게 맛나게 먹어요
사실 예쁜 올케가 줘서 더 맛나네요
어우러지게 사는 하루
산딸기보다 더 행복한 밤 되세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서현이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ㅋㅋㅋㅋㅋ 거칠게 지저귀는것은 참기가
.....힘든데요?^^
빨리 날아 댕기니까 조용히 하라고 할까봐요 👀
잠시 지리산으로 출장 좀 보내주세요 -
작성자새털구름 작성시간 26.06.23 new
방가워요.
서현맘님
친사모
입점을 환영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서현이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안녕하세요 😄 😄
까악
입점 알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열심히 하겠습니다 ^^ -
작성자화성사랑 작성시간 26.06.23 new
서현이네님
친사모 입점 축하드려요 🎉
멋진 판매자 되시길요~~ -
답댓글 작성자서현이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꺄악
화성사랑님
감사감사해요
멋찐 꿀
농사짓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평안한 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