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생활얘기 수다방

낭만 하루 투척이요

작성자서현이네|작성시간26.06.23|조회수52 목록 댓글 8

 
안녕하세요



날마다 산에만 사는 서현이네 인사드려요 ^^
 
 
산골짜기 뻐꾸기, 지빠귀새와 함께 박자 맞춰서 어울리지게 사는 
재미에 푹 빠져있지만 

오늘은 손님이 오셨어요 ^^

 

올케가 산딸기 잔뜩 얻어서 왔어요

 

노지 산딸기라는데 생각보다 빨리 물러져서

맛나게 요거트에 뿌려서 먹고

꿀 듬뿍 뿌려서 더 맛나게 냉동해서 먹고

맛나게 맛나게 먹어요

 

사실 예쁜 올케가 줘서 더 맛나네요

 

어우러지게 사는 하루

산딸기보다 더 행복한 밤 되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서현이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ㅋㅋㅋㅋㅋ 거칠게 지저귀는것은 참기가
    .....힘든데요?^^
    빨리 날아 댕기니까 조용히 하라고 할까봐요 👀

    잠시 지리산으로 출장 좀 보내주세요
  • 작성자새털구름 | 작성시간 26.06.23 new 방가워요.
    서현맘님
    친사모
    입점을 환영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서현이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안녕하세요 😄 😄
    까악
    입점 알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열심히 하겠습니다 ^^
  • 작성자화성사랑 | 작성시간 26.06.23 new 서현이네님
    친사모 입점 축하드려요 🎉
    멋진 판매자 되시길요~~
  • 답댓글 작성자서현이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꺄악
    화성사랑님
    감사감사해요

    멋찐 꿀
    농사짓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평안한 밤 되세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