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콤 시원한 열무김치! 우리 친정 엄마의 열무김치 레시피를 공개합니다~ 작성자지니스| 작성시간18.08.25| 조회수424| 댓글 1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올레길 작성시간18.08.25 친정 엄마 손맛 맛있는 열무김치 레시피 공개해 주셔서 감사드려요.. 네이버와 기타 시스템이 다음 시스템과 공유가 안되니, 유튜브 영상, 사진 또한 저장했던 원본 이미지로 올려주셔야 합니다. 반갑습니다. 오늘은 친사모 아홉살 생일잔치 겸 영광에서 8회 정모가 있는 날입니다.자주 오셔서 멋진 요리 요리마당에 펼쳐 보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지니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8.08.25 사진 전부 원본을 올렸는데 이러네요..ㅠ_ㅠ다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답글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올레길 작성시간18.08.25 지니스 내장되어 있는 본인 pc에서는 이미지가 보이지만, 수정하기 하셔서 저장된 원본 파일로 다시 올려보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지니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8.08.25 올레길 다시 올렸어요. 관심 감사합니다.^^열심히 활동하도록 하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올레길 작성시간18.08.25 지니스 참잘했어요 ~~~~~~~~빵긋빵긋동영상도 수정하셔서 동영상 파일로 올려보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웅찌 작성시간18.08.25 지니스님 ~^^동영상 잘 보구 갑니다~^^열무김치는 의외로 풋내 때문에 초보분들이 담기 어려워 하시는데주의점과 자세한 안내 유익한 정보 겠어요~^^9돌 맞이 친사모 새식구가 되어 주셔 반갑고 감사합니다 ~자주 뵐께요 ~꾸벅^^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지니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8.08.25 만나서 반갑습니다~오랜 역사의 카페에 가입해서 너무 영광이에요.^^열무에 양념을 버무릴 때, 너무 오래 버무리면 풋내가 난다고 엄마께서 가르쳐 주셨어요.저도 요리/반찬을 열심히 배우고 있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금난초(자두쌀) 작성시간18.08.25 진스님 잘배워갑니다ㆍ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지니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8.08.25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금난초님 산다래랑 자두도 너무 이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이중이맘 작성시간18.08.25 제니스님 반갑습니다~~~요래 좋은 동영상을 진작 봤으면 제가 힘이 덜들었을것을...엊그제 초짜가 열무김치 담느라 땀 한바가지 흘렸거든요.ㅎㅎ자주자주 뵈요.맛난 요리, 꿀팁도 많이 소개해 주셔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지니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8.08.25 감사합니다~저도 친정 엄마께 열심히 반찬 만드는 법을 열심히 배우고 있어요~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옥구슬 작성시간18.08.25 지니스님, 열무김치 동영상 잘 봤어요.자주 뵈어요.레시피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지니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8.08.25 우리 신랑은 열무김치에 밥반공기 넣는걸 보고 깜짝 놀라더라구요~ 재밌는 레시피가 있으면 열심히 공유하고 활동하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햇살창가 작성시간18.08.25 소금물로절이는것밥반공기들어가는것 새롭게배워갑니다,,간단한 레시피 잘보고갑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지니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8.08.27 관심있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시온산 작성시간18.08.26 전 무조건 열무김치있음 밥비벼 먹고 그러고 나면 국수비벼 먹고칼국수에도 배추겉절이보다 더 열무김치랑 먹는걸 좋아라 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지니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8.08.27 저도 저도 열무에 김치에 고추장 넣고 보리밥에 참기름 비벼먹은거 엄청 좋아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명주 작성시간18.08.27 지니스님 어서오세요요리를 좋아하고 이렇게 멋진 동영상까지~~넘 좋아요~^^울 시엄니 김치 만드시는거랑 참 많이 비슷해요~맛있는 요리 멋진 동영상 가지고 자주 놀러오길 바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지니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8.08.27 넵~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