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꿀과 유황마늘로 꿀마늘만들었어요. 작성자웰빙| 작성시간20.09.07| 조회수182| 댓글 1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녹수 작성시간20.09.07 생마늘로 하니까 넘 매워서 안좋아갈마서 고추장했던기억이...오히려 쫄깃한 식감이있었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웰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0.09.07 생마늘 꿀절임은 냉장실에서 3개월정도숙성시키면 쫄깃쫄깃전혀안맵고완전 맛있어요~^^마늘을 익혀서 일부는꿀마늘만들고나머지는 갈아서마늘고추장만들려고 했는데갑자기 맘이바껴서몽땅 꿀절임했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녹수 작성시간20.09.07 웰빙 네~ 쫌더 기다렸어야 하는건데진득하지 못하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웰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0.09.07 녹수 사실 저도매워서 볶음밥, 고기볶을때넣어먹다가 남았는데어느날 보니마늘이 쪼글쪼글 해졌기에먹어보니와우~~이거구나~^^적어놓은 날짜보니따악 3개월이드라구요.그래서 이번엔자신있게도전했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매우(안동) 작성시간20.09.07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웰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0.09.07 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연쮸 작성시간20.09.07 우와~~엄지척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웰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0.09.07 헤헷~~~가을독감 꼼짝마라겠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화성사랑 작성시간20.09.07 잘 하셨네요~~저는 쪄서 꿀절임 해서 먹고 있어요생마늘은 기다리기 지루해서 생마늘은 짱아지나 담궈서기다리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웰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0.09.07 저도생마늘,찐마늘두가지 만들어서찐마늘먼저먹다보면생마늘먹을때가 되드라구요.요즘 마늘잔치 하고있어요.찐마늘갈아서 메주가루넣고고추장만들기 도전해볼라고준비중입니다.5년된 메주가루 냉동실에있는데먹어도될까요?깨끗하긴한데 너무오래되서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화성사랑 작성시간20.09.07 웰빙 냉동실에 있었으면 괜찮을것 같기도 한대요조금만 만들어 보셔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동현사라여 작성시간20.09.07 우린 마늘장아찌 많이만들어 매일먹고 있어요꿀은 도라지가루에 한병 홍삼가루에한병씩 하기도하고요마늘꿀절임은 안해봤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웰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0.09.07 꿀도라지청 색깔이까만색인가요?지인이 한통 보내줬는데까만색이드라구요.그냥 한스푼씩 떠먹는거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