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밤꿀과 유황마늘로 꿀마늘만들었어요.

작성자웰빙| 작성시간20.09.07| 조회수182| 댓글 1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녹수 작성시간20.09.07 생마늘로 하니까
    넘 매워서 안좋아
    갈마서 고추장했던
    기억이...

    오히려 쫄깃한 식감이
    있었군요
  • 답댓글 작성자 웰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0.09.07 생마늘 꿀절임은
    냉장실에서 3개월정도
    숙성시키면 쫄깃쫄깃
    전혀안맵고
    완전 맛있어요~^^

    마늘을 익혀서 일부는
    꿀마늘만들고
    나머지는 갈아서
    마늘고추장만들려고 했는데
    갑자기 맘이바껴서
    몽땅 꿀절임했네요~^^
  • 답댓글 작성자 녹수 작성시간20.09.07 웰빙 네~ 쫌더 기다렸어야 하는건데
    진득하지 못하고....
  • 답댓글 작성자 웰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0.09.07 녹수 사실 저도
    매워서 볶음밥, 고기볶을때
    넣어먹다가 남았는데
    어느날 보니
    마늘이 쪼글쪼글 해졌기에
    먹어보니
    와우~~이거구나~^^
    적어놓은 날짜보니
    따악 3개월이드라구요.
    그래서 이번엔
    자신있게도전했답니다~^^
  • 작성자 이매우(안동) 작성시간20.09.07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웰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0.09.07 ㅋ~~~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연쮸 작성시간20.09.07 우와~~엄지척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웰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0.09.07 헤헷~~~
    가을독감 꼼짝마라겠지요?~^^
  • 작성자 화성사랑 작성시간20.09.07 잘 하셨네요~~
    저는 쪄서 꿀절임 해서 먹고 있어요
    생마늘은 기다리기 지루해서
    생마늘은 짱아지나 담궈서
    기다리지요~~~
  • 답댓글 작성자 웰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0.09.07 저도
    생마늘,찐마늘
    두가지 만들어서
    찐마늘먼저먹다보면
    생마늘먹을때가 되드라구요.

    요즘 마늘잔치 하고있어요.
    찐마늘갈아서 메주가루넣고
    고추장만들기 도전해볼라고
    준비중입니다.
    5년된 메주가루 냉동실에있는데
    먹어도될까요?
    깨끗하긴한데 너무오래되서요~^^
  • 답댓글 작성자 화성사랑 작성시간20.09.07 웰빙 냉동실에 있었으면 괜찮을것
    같기도 한대요
    조금만 만들어 보셔요~~
  • 작성자 동현사라여 작성시간20.09.07 우린 마늘장아찌 많이만들어 매일먹고 있어요
    꿀은 도라지가루에 한병 홍삼가루에한병씩 하기도하고요
    마늘꿀절임은 안해봤어요
  • 답댓글 작성자 웰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0.09.07 꿀도라지청 색깔이
    까만색인가요?
    지인이 한통 보내줬는데
    까만색이드라구요.
    그냥 한스푼씩 떠먹는거죠?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