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삼님의
오가피순으로 만든
고추장장아찌예요.
살짝 데친 후
찬물에 식혀서
물기를 말려줍니다.
꼬들꼬들
잘 말랐네요.
고추장,간장,올리고당,
고추가루넣고
바글바글 끓으면
식혀줍니다.
식힌 고추장양념에
꼬들꼬들 말린
오가피순을 넣고
버무린 후
켜켜이 그릇에담아요.
살짝 데쳤기때문에
바로 먹을 수 있어요.
맛을보니
다른반찬 필요없는
밥도둑입니다ㅎ
며칠전 만든
참두릅 고추장장아찌랑
함께 먹어도
맛있네요.
다음검색
평창삼님의
오가피순으로 만든
고추장장아찌예요.
살짝 데친 후
찬물에 식혀서
물기를 말려줍니다.
꼬들꼬들
잘 말랐네요.
고추장,간장,올리고당,
고추가루넣고
바글바글 끓으면
식혀줍니다.
식힌 고추장양념에
꼬들꼬들 말린
오가피순을 넣고
버무린 후
켜켜이 그릇에담아요.
살짝 데쳤기때문에
바로 먹을 수 있어요.
맛을보니
다른반찬 필요없는
밥도둑입니다ㅎ
며칠전 만든
참두릅 고추장장아찌랑
함께 먹어도
맛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