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김치장류발효식품

[장아찌]오가피순 고추장 장아찌

작성자웰빙|작성시간22.05.10|조회수174 목록 댓글 4

평창삼님의
오가피순으로 만든
고추장장아찌예요.

살짝 데친 후

찬물에 식혀서

물기를 말려줍니다.

꼬들꼬들
잘 말랐네요.

고추장,간장,올리고당,
고추가루넣고
바글바글 끓으면
식혀줍니다.

식힌 고추장양념에
꼬들꼬들 말린
오가피순을 넣고
버무린 후
켜켜이 그릇에담아요.

살짝 데쳤기때문에
바로 먹을 수 있어요.
맛을보니
다른반찬 필요없는
밥도둑입니다ㅎ

며칠전 만든
참두릅 고추장장아찌랑
함께 먹어도
맛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레가토 | 작성시간 22.05.10 넘 맛나보여요.
    마늘종 장아찌랑 안바까 묵겠네요.ㅎㅎ
  • 작성자청도감꽃농원 | 작성시간 22.05.10 경상도엔 가죽나물을 이렇게 장아찌 만들어서
    먹었어요
    밥도둑이 따로 없겠어요
  • 작성자새털구름 | 작성시간 22.05.10 웰빙님은
    요술손
    뭐든지 척척
    한젓가락 들고갑니다.
  • 작성자화성사랑 | 작성시간 22.05.14 언제 또 요술손으로 만드셨는가요
    하얀 이밥이랑 억었으면 좋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