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깐마늘 에프에 구워 밤꿀에 절임 했어요

작성자모모| 작성시간25.07.07| 조회수0| 댓글 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산골지기 작성시간25.07.07 매일매일 내 놓으시는 꿀팁에 오늘은 꿀마늘
    친사모 최고의 쉐프로 모십니다.🙏
  • 답댓글 작성자 모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7.08 굿모닝입니다 ^^
  • 작성자 웅찌 작성시간25.07.07 모모님 꿀 활용법
    배워 갑니다~
    울 오라버니
    마늘 꿀절임 한통 해드려야 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 모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7.08 굿모닝입니다 ^^
  • 작성자 나여니 작성시간25.07.08 마늘꿀절임 얘기는 많이 들었는데
    찌고 말리고를 반복한후 꿀에 절인다길래
    바쁜 저는 도저히 엄두가 않나서 포기했는데 이건 간단해서 할만하네요.ㅎ
    마늘 까는날 조금만 따라해볼게요
  • 답댓글 작성자 모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7.08 저도 홍산마늘 찌고 반건조 꾸득하게 말려서 하려고 한접 구입해서 있는데 에프에 돌려서 조금 해봤는데요 괜찮아서 남은 홍산 마늘도 이렇게 할까 생각중입니다.ㅎ
    감사합니다
    좋은날되세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