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죽나물 고추장 장아찌 작성자화성사랑| 작성시간26.05.04| 조회수297| 댓글 1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산골지기 작성시간26.05.04 가죽나물 장아찌는 삶아 건조 시켜 담는줄만 알았어요.할줄은 모르고 먹는건 잘해요.화성사랑님 젓가락 들고 있어요.ㅎ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화성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5.04 저도 친사모 인연으로 이렇게 좋은 선물 받아서 첨으로 나물 무침 장아찌 담았어요 젓가락 안들고 오셔도 됩니다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따따시 작성시간26.05.04 저는 살짝 데쳐서 고추장 장아찌해보았습니다.담에는 소금에 절여 함 해보겠습니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화성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5.04 네. 잘 하셨어요~^^저는 보내주신 분이 살짝 절여서 하라고 하시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새털구름 작성시간26.05.04 나물로만먹어본나물 입니다.맛나게 숙성되면귀뜸좀 해주세요.화성언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화성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5.04 ㅎㅎ 촛짜가 만들었는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새털구름 작성시간26.05.04 손이 금손이시니초보라도맛이 굿으로보여요.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화성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5.04 알겠습니다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모모 작성시간26.05.04 저는 가죽나물 향을 좋아하지 않아서 아예 관심이 없는데요 ㅎ 좋아 하시는분들 진짜 좋아하시드라고요 맛있게 보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화성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5.04 감사합니다~^^향이 과히 싫지는 않은데요 매력있는 나물이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복숭아(진실농원) 작성시간26.05.04 저는 줄기에서 잎만 떼어서 고추장 장아찌로1년 먹어도 되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화성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5.04 오~~~그렇군요 첨이라 잎은 데쳐서 나물로만 먹는줄 알았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레가토 작성시간26.05.15 뭐든 알뜰하게 요리하시는 화성사랑님이시라알고 보내주신 장미한송이님 고맙습니다.가죽나물 특유의 향이 있어고추장과 잘 어울려장아찌나 장떡으로 부침개 부쳐도 맛나요.호불호가 갈리는 재료,저도 이제 가죽나물 많이 좋아한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레가토 작성시간26.05.15 가죽나물 장아지 요리는<김치장류발효식품>방으로이동해 놓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레가토 작성시간26.06.01 화성사랑님 굿모닝 ~^^5월 요리마당 우수상에 선정되심을 축하드립니다.자세한 내용은 발표글 참고해주세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화성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1 와~~어머나 !!감동입니다 레가토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어게인 작성시간26.06.12 맛보고 싶어라 손가락만 그저 쪽 쪽ㅈ빨아봅니다김이 모락 모락 나는 하얀 밥에 한가닥 척 걸처서 한입 아이쿵 이맛이야 침만 흘리다 갑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화성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어게인님반가워요 김냉에 넣었는데 바로 해먹는 것 많아서 님덕분에 오늘 꺼내 먹었더니 맛이 더 좋아졌네요 첫 작품이라 어리버리 뚝딱 만들었는데 성공 한것 같습니다 침 흘리시는 모습 쏘리 쏘리 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