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가죽나물 고추장 장아찌

작성자화성사랑| 작성시간26.05.04| 조회수297| 댓글 1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산골지기 작성시간26.05.04 가죽나물 장아찌는 삶아 건조 시켜 담는줄만 알았어요.
    할줄은 모르고 먹는건 잘해요.
    화성사랑님 젓가락 들고 있어요.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 화성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5.04 저도 친사모 인연으로
    이렇게 좋은 선물 받아서
    첨으로 나물 무침 장아찌 담았어요
    젓가락 안들고 오셔도 됩니다 ㅎㅎ
  • 작성자 따따시 작성시간26.05.04 저는 살짝 데쳐서 고추장 장아찌
    해보았습니다.
    담에는 소금에 절여 함 해보겠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화성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5.04 네. 잘 하셨어요~^^
    저는
    보내주신 분이
    살짝 절여서 하라고
    하시네요~
  • 작성자 새털구름 작성시간26.05.04 나물로만
    먹어본
    나물 입니다.
    맛나게 숙성되면
    귀뜸좀 해주세요.
    화성언냐
  • 답댓글 작성자 화성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5.04 ㅎㅎ
    촛짜가 만들었는디~~
  • 답댓글 작성자 새털구름 작성시간26.05.04 손이 금손
    이시니
    초보라도
    맛이 굿으로
    보여요.ㅎ
  • 답댓글 작성자 화성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5.04 알겠습니다 ㅎ
  • 작성자 모모 작성시간26.05.04 저는 가죽나물 향을 좋아하지 않아서 아예 관심이 없는데요 ㅎ 좋아 하시는분들 진짜 좋아하시드라고요
    맛있게 보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화성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5.04 감사합니다~^^

    향이
    과히 싫지는 않은데요
    매력있는 나물이어요~~
  • 작성자 복숭아(진실농원) 작성시간26.05.04 저는 줄기에서 잎만 떼어서 고추장 장아찌로
    1년 먹어도 되어요
  • 답댓글 작성자 화성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5.04 오~~~그렇군요
    첨이라 잎은 데쳐서
    나물로만 먹는줄 알았어요
  • 작성자 레가토 작성시간26.05.15 뭐든 알뜰하게 요리하시는 화성사랑님이시라
    알고 보내주신 장미한송이님 고맙습니다.
    가죽나물 특유의 향이 있어
    고추장과 잘 어울려
    장아찌나 장떡으로 부침개 부쳐도 맛나요.
    호불호가 갈리는 재료,
    저도 이제 가죽나물 많이 좋아한답니다.
  • 작성자 레가토 작성시간26.05.15 가죽나물 장아지 요리는
    <김치장류발효식품>방으로
    이동해 놓겠습니다^^
  • 작성자 레가토 작성시간26.06.01 화성사랑님 굿모닝 ~^^
    5월 요리마당 우수상에 선정되심을 축하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발표글 참고해주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화성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1 와~~
    어머나 !!
    감동입니다
    레가토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 어게인 작성시간26.06.12 맛보고 싶어라
    손가락만
    그저 쪽 쪽ㅈ빨아봅니다
    김이 모락 모락 나는 하얀 밥에 한가닥 척 걸처서 한입
    아이쿵 이맛이야
    침만 흘리다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 화성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어게인님
    반가워요
    김냉에 넣었는데
    바로 해먹는 것 많아서
    님덕분에 오늘 꺼내
    먹었더니 맛이 더 좋아졌네요
    첫 작품이라 어리버리
    뚝딱 만들었는데
    성공 한것 같습니다
    침 흘리시는 모습
    쏘리 쏘리 입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