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대용량 김치담기와 떡이야기

작성자새털구름| 작성시간26.05.16| 조회수0| 댓글 22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새털구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5.29 내일은
    비빔국수
    해야 겠어요.
    요즘매일이
    점심 외식이어서
    내일은 집밥으로
    먹어야겠어요.

    입맛은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변합니다.
  • 작성자 태향 (녹수) 작성시간26.06.14 일도 겁없이잘하시고
    솜씨도 좋으십니다
    김치도 너무맛있어. 보이네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