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김치장류발효식품

열무얼갈이 김치

작성자나여니|작성시간26.05.16|조회수92 목록 댓글 5



레가토님 야채보따리속 열무와 얼갈이가
제법 되길래 김치 담았어요.


머위나물은 된장에 무치고


삼잎국화는 데쳐
향을 즐기려 최소한의 양념만 넣고 무침으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골지기 | 작성시간 26.05.16 오늘 바쁘셨네요.
    아우 맛있겠습니다
  • 작성자웅찌 | 작성시간 26.05.16 주말 요리 푸짐합니다
    레가토님 수고로운 손길에
    여니언냐 손맛더하기로 행복밥상 그득이네요^^
  • 작성자새털구름 | 작성시간 26.05.18 여니님 시원하고
    맛난 김치 담으셨네요
    레가토님이 또큰일
    하셨군요.
  • 작성자레가토 | 작성시간 26.05.20 열무 얼갈이 지금이 젤 맛날때입니다.
    나물 무침까지 하느라 고생하셨어요.
  • 작성자레가토 | 작성시간 26.05.22 나여니님의 열무 얼갈이 김치는
    <김치장류발효식품> 방으로 이동해놓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