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가토님 야채보따리속 열무와 얼갈이가
제법 되길래 김치 담았어요.
머위나물은 된장에 무치고
삼잎국화는 데쳐
향을 즐기려 최소한의 양념만 넣고 무침으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산골지기 작성시간 26.05.16 오늘 바쁘셨네요.
아우 맛있겠습니다 -
작성자웅찌 작성시간 26.05.16 주말 요리 푸짐합니다
레가토님 수고로운 손길에
여니언냐 손맛더하기로 행복밥상 그득이네요^^ -
작성자새털구름 작성시간 26.05.18 여니님 시원하고
맛난 김치 담으셨네요
레가토님이 또큰일
하셨군요. -
작성자레가토 작성시간 26.05.20 열무 얼갈이 지금이 젤 맛날때입니다.
나물 무침까지 하느라 고생하셨어요. -
작성자레가토 작성시간 26.05.22 나여니님의 열무 얼갈이 김치는
<김치장류발효식품> 방으로 이동해놓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