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배추 김치 작성자모모| 작성시간26.05.23|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산골지기 작성시간26.05.23 오~~때깔 좀보소 그냥 맛있어요.한쪽 쭈욱 찢어 밥위에 올려 먹음 좋겠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모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5.23 겨울 배추만큼 단단하지 않지만 맛이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순수야 작성시간26.05.23 그냥 침나오니 우짤 ㅎㅎ저도 신김치를 안좋아해서 한 두포기 겉절이 처럼 해서 먹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모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5.24 감사합니다 좋은날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연다미 작성시간26.05.24 우와~ 모모님은 김치도 넘사벽...넘 맛있겠어요.한가닥 쭈~~~욱 찢어 먹고 싶사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모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5.24 감사합니다 좋은날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