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이 4개
자색 왕 양파 2개
오이나 야파 김치는 자주 해서 먹는 게 좋을 것 같아서요
콩국수 만들어 먹고 남은 오이깍두기 담았습니다
완성입니다
큼직한 자색양파 2개
오이 4개
깍둑썰기해서 까나리 액젓 부어서 절임 했어요
헹굼 하지 않고 물기만 빼줍니다
생강청 액젓 부추 고추가루 넣어 버무렸습니다
바로 먹을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만든 오이깍두기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모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하루종일 밖에 안나가니까 괜히 주방서 얼쩡그려요 ㅎㅎ
감사합니다 -
작성자새털구름 작성시간 26.06.14 오이 김치
상큼하겠어요.
오이는 쑥쑥
달리는데
김치 많아서
모모님 김치
한종지 얻어 올ㅇ래요. -
답댓글 작성자모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김치는 새털구름님 창고 털어야 하는데요.ㅎㅎ
가까우면 제가 자주 가서 털어올텐데요
감사합니다 좋은날되세요 -
작성자공주 작성시간 26.06.14 상큼한 오이향
달콤한. 햇양파
여름반찬으로 엄지 척
밥 한공기 뚝딱입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모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감사합니다 좋은날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