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겅퀴효소를 담구었습니다 작성자조성숙(팔봉농원)| 작성시간13.05.21| 조회수200|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꿍찌 작성시간13.05.21 저도 며칠전에 엉컹퀴효소 담는걸 텔레비전에서 봤어요. ㅎㅎ근데 요렇게 큰다음에 담아도 되는거에요?텔레비전에서 보니 어린순으로 담더라구요.잘 발효되어 좋은 효능 보세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손맛김치 작성시간13.05.22 좋은 약성 보시길 바랍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세실 작성시간13.05.22 엉겅퀴에도 좋은 약성이 많이 있군요.잘 숙성되어서 좋은약성 보기를 바랍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꽃방허브 작성시간13.05.23 마지막사진보니 엉겅퀴가시가 엄청 많네요~ 손질하기 힘드셨겠어요~발효잘되어 맛있는 효소가 되길 바랍니다 ^0^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삼풍수고추 작성시간13.06.03 설탕대신 소금으로 하면 안되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