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오디 내일은 배농장

작성자한평농장|작성시간26.06.11|조회수31 목록 댓글 2

오늘도 바쁜 오디수확중

작년에는 9톤 수확
올해에는 12톤 수확 목표

목표량을 향해
열심히 노력중

관건은 동업자가
도와줘야 하는데

하늘에 구름만 조금
생기면 조마조마

오디는 비 맞은 날은
다 버려야 한다

오전수확 바로냉동
오후수확 바로냉동

3일간의 급냉을 거쳐
포장 배송준비

따르릉
"사장님
내일 배 싸러 갑니다
20명이요"

"10명씩 이틀오면 안되나요?"
"그렇게 해봅시다"

오디밭에 베트남 용병 6명
배밭에는 태국인 용병 10명

주인넘은
이리 뛰고 저리 뛰고
농부는 너무 바쁘다

사다리 준비하랴
앞치마 준비하랴

이 또한 지나가겠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복숭아(진실농원) | 작성시간 26.06.11 한평농장님 한창 바쁘시겠어요
    건강도 잘 챙기셔요
  • 답댓글 작성자한평농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네 고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