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바쁜 오디수확중
작년에는 9톤 수확
올해에는 12톤 수확 목표
목표량을 향해
열심히 노력중
관건은 동업자가
도와줘야 하는데
하늘에 구름만 조금
생기면 조마조마
오디는 비 맞은 날은
다 버려야 한다
오전수확 바로냉동
오후수확 바로냉동
3일간의 급냉을 거쳐
포장 배송준비
따르릉
"사장님
내일 배 싸러 갑니다
20명이요"
"10명씩 이틀오면 안되나요?"
"그렇게 해봅시다"
오디밭에 베트남 용병 6명
배밭에는 태국인 용병 10명
주인넘은
이리 뛰고 저리 뛰고
농부는 너무 바쁘다
사다리 준비하랴
앞치마 준비하랴
이 또한 지나가겠지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