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자 신청 드려요~

작성자서현이네|작성시간26.06.12|조회수114 목록 댓글 10

안냐세요~~~^^

 

지리산 산청에서 

아부지 농장 물려받아서 양봉하는

서현이네

서현벌꿀맘 인사드려요~~~^^

 

드디어 쓰디쓴 밤꿀이 들어오고 있어요~~~:)

따단~~~~~

안녕하세요 😄

지리산 산청에서 양봉하는 서현이네예요

친정 아부지께서 농협 퇴직 후
일궈 놓으신 양봉장을 물려받았어요

옆지기는 서울 본토배기로
저를 따라 경상도로 이사왔어요~

서울에서만 살던 얌전하고 점잖은 옆지기랍니다~ 둘이서 얼싸안고 벌 키우고 있어요 ~

이제 밤꽃이 흐느적거리는 계절이
어김없이 다가왔어요

자연의 순환으로
늘 감사하며 좋은 벌꿀 생산하도록 하겠습니다 ~~

헛개에도 가네요~~



밤꿀 100% 가즈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양솔방울 | 작성시간 26.06.12 아! 네~
    그러시면 등급부터 받으셔야
    될 것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서현이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아아~~^^
    알겠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양솔방울 | 작성시간 26.06.12 서현이네 자세한 사항은
    운영진님께
    문의 드려 보셔요.
  • 답댓글 작성자서현이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양솔방울 네엡:)
    감사합니다 ~

    좋은 하루 보내세요 ~
  • 작성자복숭아(진실농원) | 작성시간 26.06.12 서현이네님~
    반갑습니다
    자주오셔서 좋은시간도 되셔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