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냐세요~~~^^
지리산 산청에서
아부지 농장 물려받아서 양봉하는
서현이네
서현벌꿀맘 인사드려요~~~^^
드디어 쓰디쓴 밤꿀이 들어오고 있어요~~~:)
따단~~~~~
안녕하세요 😄
지리산 산청에서 양봉하는 서현이네예요
친정 아부지께서 농협 퇴직 후
일궈 놓으신 양봉장을 물려받았어요
옆지기는 서울 본토배기로
저를 따라 경상도로 이사왔어요~
서울에서만 살던 얌전하고 점잖은 옆지기랍니다~ 둘이서 얼싸안고 벌 키우고 있어요 ~
이제 밤꽃이 흐느적거리는 계절이
어김없이 다가왔어요
자연의 순환으로
늘 감사하며 좋은 벌꿀 생산하도록 하겠습니다 ~~
헛개에도 가네요~~
밤꿀 100% 가즈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양솔방울 작성시간 26.06.12 아! 네~
그러시면 등급부터 받으셔야
될 것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서현이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아아~~^^
알겠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양솔방울 작성시간 26.06.12 서현이네 자세한 사항은
운영진님께
문의 드려 보셔요. -
답댓글 작성자서현이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양솔방울 네엡:)
감사합니다 ~
좋은 하루 보내세요 ~ -
작성자복숭아(진실농원) 작성시간 26.06.12 서현이네님~
반갑습니다
자주오셔서 좋은시간도 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