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까지 복숭아 봉지 씌우기
완료가 되었어요
옆지기님하고
5월20일부터 비오날 쉬고
6월 12일 오늘까지 완료
설리 겨울복숭아 마무리로
끝냈어요
휴~
신비 익어갑니다
19일 부터 발송 할가해요
판매글 곧 올리겠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창원황진이 작성시간 26.06.13 수고많았습니다
행복이 가득넘치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복숭아(진실농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날 되셔요 -
작성자쭈맘 작성시간 26.06.13 고생많으셨어요. 올 한해도 풍성한 결실 있으시길 기원할게요
-
답댓글 작성자복숭아(진실농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감사합니다
곧 수확 들어 갑니다 -
작성자한평농장 작성시간 26.06.20 아이고 고생많으셨어요
저도 배봉지 씌우기 끝났어요
태국용병들이 우루르 몰려와서
잘 싸주고 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