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숭아 봉지씌우기 완료

작성자복숭아(진실농원)|작성시간26.06.12|조회수30 목록 댓글 17

오늘까지 복숭아 봉지 씌우기
완료가 되었어요
옆지기님하고
5월20일부터 비오날 쉬고
6월 12일 오늘까지 완료
설리 겨울복숭아 마무리로
끝냈어요
휴~

신비 익어갑니다
19일 부터 발송 할가해요
판매글 곧 올리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창원황진이 | 작성시간 26.06.13 수고많았습니다
    행복이 가득넘치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복숭아(진실농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날 되셔요
  • 작성자쭈맘 | 작성시간 26.06.13 고생많으셨어요. 올 한해도 풍성한 결실 있으시길 기원할게요
  • 답댓글 작성자복숭아(진실농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감사합니다
    곧 수확 들어 갑니다
  • 작성자한평농장 | 작성시간 26.06.20 아이고 고생많으셨어요
    저도 배봉지 씌우기 끝났어요
    태국용병들이 우루르 몰려와서
    잘 싸주고 갔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