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 따고 있어요

작성자복숭아(진실농원)|작성시간26.06.14|조회수68 목록 댓글 6

곶감용 감 적과
감 따고 있어요
곶감용 단성시감
솎기해야 알이 크져서
곶감용 감도 크게 나온답니다
일이 끝은 없고
아침부터 저녁까지
바쁘게 움직여야 한데요

한가지에 감 한개씩만 나두고
다 따주고 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복숭아(진실농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저녁먹고 카페 글 확인하러 왔어요 ㅎ
  • 작성자산골지기 | 작성시간 26.06.14 이젠 감이예요?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복숭아(진실농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 작성자산청댁 | 작성시간 26.06.15 복숭아에 감농사까지~~~)) 넘 대단하셔요.
    신비복숭아 주문했어요. ㅋ
  • 답댓글 작성자복숭아(진실농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감사합니다
    곳감용 조금하고 있어요
    무유황으로 말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