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수농]2026 상주무농약블루베리 생과 대과 첫수확하는 날

작성자무농약블루베리|작성시간26.06.16|조회수87 목록 댓글 4

연이어 햇빛이 쨍쨍~~
날씨가 좋아서 예상보다
블루베리가 빨리 익어갑니다
두근두근 설레이는 마음으로
친정부모님 두분이서
18파이이상 최상품대과
맛보기블루베리 3상자 수확해요
무농약 블루베리 17년 농부~
첫수확은 언제나 설레입니다

예약 주문주신 분들
블루베리가 조금 일찍 도착하더라도
깜짝 놀라지마시길요~
(22일부터 본격수확~~!)
순서대로 소중히 보내드리고
댓글,문자드릴게요
올해도 많은 사랑 감사합니다

https://m.cafe.daum.net/okok8949/Mi3T/2929?svc=cafeapp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복숭아(진실농원) | 작성시간 26.06.16 부모님께서 수고 많으시겠어요
    좋은결과 이루셔요
  • 답댓글 작성자무농약블루베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복숭아님~
    언제나 변함없이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나여니 | 작성시간 26.06.17 수고가 많으십니다.
    놀라실까봐 문자까지 주시고
    맛있는 블베
    기다리고 있을게요.
  • 작성자양솔방울 | 작성시간 26.06.17 달콤한 블루베리 수확
    판매 하시느라
    넘넘 수고 많으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