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구 익어 갑니다

작성자복숭아(진실농원)|작성시간26.06.16|조회수98 목록 댓글 17

양이 많으면 좋을텐데
솎기 하여서
알은 크고 좋아요
하코드살구
플럼코트살구
살구 수확하면 매일장터로 올려요.

비파 한 나무만 달렸어요

호도나무
석회보로도액
뿌려 줬어요
잎에 병 걸리지 말라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청댁 | 작성시간 26.06.17 곱디 고운 살구색, 향기가 벌써 이까지 나는듯합니다.
    신비 2상자 했는데, 살구도 먹고 파요. ㅋ
  • 답댓글 작성자복숭아(진실농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오늘 발송해요
    복숭아
  • 작성자한평농장 | 작성시간 26.06.20 와우 살구 맛나겄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