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수수 많이 컸지요

작성자한씨네농산물|작성시간26.06.18|조회수42 목록 댓글 3

옥수수 많이 컸는데...아직 옥수수 달릴려면 쫌 있어야 될것같아요.

일찍 심은데는 벌써 수확 하는곳도 있던데

좀더 기다려야 하겠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골지기 | 작성시간 26.06.18 다 잘 되길 기원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한씨네농산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감사합니다^^
  • 작성자한평농장 | 작성시간 26.06.20 옥수수 잘 키우셨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