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수수 많이 컸지요 작성자한씨네농산물|작성시간26.06.18|조회수42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옥수수 많이 컸는데...아직 옥수수 달릴려면 쫌 있어야 될것같아요.일찍 심은데는 벌써 수확 하는곳도 있던데좀더 기다려야 하겠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산골지기 | 작성시간 26.06.18 다 잘 되길 기원드립니다. 답댓글 작성자한씨네농산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감사합니다^^ 작성자한평농장 | 작성시간 26.06.20 옥수수 잘 키우셨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