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오이 판매종료(감사해유~~)

작성자한씨네농산물|작성시간26.06.18|조회수67 목록 댓글 5

봄오이 판매종료!!

2월부터 오이 심고 3월부터 수확시작!!

드디어 봄오이 어느정도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이번달 말까지 오이 수확 하고 

7월에 오이 새로심고 9월에 다시 오겠습니다.

 

중간에 단호박도 판매하고~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골지기 | 작성시간 26.06.18 한씨네농산물님 수고많으셨습니다
    처음나올때 담은 오이지 잘 먹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한씨네농산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네 너무 감사합니다
    9월에 또 나오니 구매해주세요^^
  • 작성자화성사랑 | 작성시간 26.06.18 수고 많으셨습니다~~
    저도 오이지 담아서
    꺼내 먹고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한씨네농산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오이지 맛있게드세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한평농장 | 작성시간 26.06.20 수고 많으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