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오이 판매종료!!
2월부터 오이 심고 3월부터 수확시작!!
드디어 봄오이 어느정도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이번달 말까지 오이 수확 하고
7월에 오이 새로심고 9월에 다시 오겠습니다.
중간에 단호박도 판매하고~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산골지기 작성시간 26.06.18 한씨네농산물님 수고많으셨습니다
처음나올때 담은 오이지 잘 먹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한씨네농산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네 너무 감사합니다
9월에 또 나오니 구매해주세요^^ -
작성자화성사랑 작성시간 26.06.18 수고 많으셨습니다~~
저도 오이지 담아서
꺼내 먹고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한씨네농산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오이지 맛있게드세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한평농장 작성시간 26.06.20 수고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