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평농장
#일손부족
한평농장에서
죽어라 농사지어
베트남 태국 경제이바지
배적과 봉지씌우기
45년 경력직 모두은퇴
대체 인력양성 못해
인력난에 시달림
신토불이 고집하다
신고배농사 망하게생겨
궁여지책으로 외국용병
어? 인건비가 줄었다
처음에는 못미더워
외국용병 쓰길 꺼렸으나
4년 기술연수 끝에
경력직으로 등극 일잘함
문제는 기술 가르처주니
일감적다고 딴집가서
경력직행세
우쒸 머리털 검은넘은!
오디밭어는 같은
베트남팀이 3년째 연속
이제 시스템에 제응
사장님은 팔기만하세요
쥔없어도 잘돌아간다
한북으로 시집온
다문화여성을 반장으로
장모장인처제 사돈한팀
문제는 인건비가 비싸다
사람 못구해 포기할까
고민은 일단 해결
잘만 팔면 되는데
농자재도 급등하고
퇴비값 소독약
다오르는데
농산물가격만 제자리
천직이라 여기며
오늘도 한평농장으로
출근하네
입원하느라 밀린일
정산해야지
오디밭 6월 인건비
수확비용 현재까지
96.5명 12545000원
배적과 24명 280마넌
배봉지 28명 335마넌
한평농장이라면서
한달 인건비만
2천마넌? 이거 실화냐?
다행히 오디수확
목표량 10톤 거의근접
현재5톤 판매완료
배받 오디밭 인건비 충당하고 병원비 버는중
60농부가 다행히
빅데이터 활용하고
SNS를 잘 활용해서
겨우 겨우 목에 풀칠함
오디즙이 많이 팔려야
병원비 버는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한평농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안아프고 싶어요
-
작성자쏘나 작성시간 26.06.19 퇴원 하셨다니 넘 좋은 소식이네요~♡☆♡ 무더운 날씨에 건강 하시길 기원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한평농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응원감사합니다
-
작성자스카이 작성시간 26.06.19 병원비 안나가면 돈번다고합니다
아프시면 병원에 다 갔다주고 아프면 서럽다고 합니다
잘드시고 운동도 하세요
노동은 운동 아니라고 합니다
잘 아시곘지만 ㅠ -
답댓글 작성자한평농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네 병원비 안주는편인데 작년 올해 병원비 많이 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