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고웃고
#한평농장
오랫만에
비가 쏟아진다
토종
오디밭에서는 울고
신고배밭에서는 웃고
참 간사한게
인간의 마음
이십여일을
쉼없이 수확한 오디
올해도 예상수확량
10톤은 무난하게 수확
스프링쿨러 돌리던
신고배밭에 단비
그래 기왕오는거
실컷 내려뿌라
그라고 올해
자두는 망.했어요
서리피해인지
수정불량인지
자두가 하나도
안열렸어요
자두농사 십년만에
처음겪는 일이라 황당
아래사진은 작년자두
올해사진은 못찍겠어요
다음검색
울고웃고
#한평농장
오랫만에
비가 쏟아진다
토종
오디밭에서는 울고
신고배밭에서는 웃고
참 간사한게
인간의 마음
이십여일을
쉼없이 수확한 오디
올해도 예상수확량
10톤은 무난하게 수확
스프링쿨러 돌리던
신고배밭에 단비
그래 기왕오는거
실컷 내려뿌라
그라고 올해
자두는 망.했어요
서리피해인지
수정불량인지
자두가 하나도
안열렸어요
자두농사 십년만에
처음겪는 일이라 황당
아래사진은 작년자두
올해사진은 못찍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