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평농장 참 간사하다

작성자한평농장|작성시간26.06.20|조회수87 목록 댓글 4

울고웃고
#한평농장

오랫만에
비가 쏟아진다

토종

오디밭에서는 울고
신고배밭에서는 웃고

참 간사한게
인간의 마음

이십여일을
쉼없이 수확한 오디

올해도 예상수확량
10톤은 무난하게 수확

스프링쿨러 돌리던
신고배밭에 단비

그래 기왕오는거
실컷 내려뿌라

그라고 올해
자두는 망.했어요

서리피해인지
수정불량인지

자두가 하나도
안열렸어요

자두농사 십년만에
처음겪는 일이라 황당

아래사진은 작년자두
올해사진은 못찍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이 | 작성시간 26.06.20 속상하신 마음 단비가 위로해주면 좋겠네요.
    일 조금 덜 하라는 하늘의 뜻일 수도...
    뭐니뭐니해도 건강하셔야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한평농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네 응원감사합니다
  • 작성자산골지기 | 작성시간 26.06.20 한평농장님 긍정적인 마인드
    좋네요.
    비올때 몸관리 하셔요
  • 답댓글 작성자한평농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네 그러고 싶은데 몸은 농장에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