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수농]블루베리생과 수확중 휴식타임

작성자무농약블루베리|작성시간26.06.20|조회수107 목록 댓글 4

블루베리들이 주렁주렁 예뻐요
몸에 좋은 슈퍼푸드~~
한알한알 소중히 수확합니다
날씨가 더워 냉수 한잔씩~
휴식타임이 필요해요..
일손 부족한 요즘
의리로 와주신 동네 이모님들

사진찍는다고 하니 수줍어하시네요..^^
블루베리 수확 잘 부탁드려요~

많이 기다리고 계시지요?
예약해주신 순서대로 보내드리고 있어요
두근두근 기다려주세요

새콤달콤 드래퍼품종도
빠르게 익어갑니다
드래퍼블루베리도 예약주세요
늘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복숭아(진실농원) | 작성시간 26.06.20 어머님들~
    수고가 많으시네요
    허리 아플텐데
  • 답댓글 작성자무농약블루베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네~~ 한알한알
    열심으로 수확해주시니
    감사하지요...

  • 작성자산골지기 | 작성시간 26.06.20 블루베리 나무가 엄청 크네요.
    우리가 보기엔 똑 같은데 품종이 다양한가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무농약블루베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네~~ 17년 무농약블루베리농사
    지역에 맞는 품종을 찾는데
    노력이 필요했지요..
    듀크랑 드래퍼 2가지 품종이예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