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종오디 1톤 있어요?

작성자한평농장|작성시간26.06.20|조회수112 목록 댓글 6

#품목별농업인연구회
#역량강화교육

특강강사 김명란교수
리더쉽과 AI의 역할

오디 따다말고
교육에 참석합니다

주문전화가 있을 수도
있어 벨소리가 크게 죄송

마침 전화왔네요
거래처에서 1톤

수업중이니 1시에
가겠노라고 양해구합니다

너무재미난 수업에
납품은 뒷전입니다


여기까지는 2025
작년 이야기 재탕

#같은일이생긴다고?
#올해는수업없는디

벨소리 크게하고
오침을 즐기는중

따르릉 따르릉
단잠을 깨운다

닝기미 뉘여
남의 단잠을 깨우는게

토종오디 달란다
무려 1톤씩이나

낮잠자다가 꿈인줄
전화기가 귀에 있네

꿈이 아니네

요가는 2026
올해 지금 이야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한평농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고맙습니다
  • 작성자산골지기 | 작성시간 26.06.21 축하드려요.
    와우 1톤 납품
  • 답댓글 작성자한평농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오늘전화 ㅎㅎ
  • 작성자복숭아(진실농원) | 작성시간 26.06.21 한번에 1톤 ~
    축하드려요
    오침중에~
    꿈은 아니쥬?
  • 답댓글 작성자한평농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그리 보내야지
    10톤 팔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