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 캤어요

작성자복숭아(진실농원)|작성시간26.06.21|조회수120 목록 댓글 11

감자를 좋아해서
씨감자 한박스 심었습니다
오늘이 하지 라나요
하지 무렵에 감자를 캐어야 살이
타고 맛있다고 기다려서
오늘 캤어요 ㅎ
감자
절반은 판매해야 겠어요
많네요

고추도 심었어요
2년에 한번 심어서
집에 먹을거만 한다고...

요 살구는 언제 익을려나
플럼코트
하코드
살구
엘바트황도 복숭아 베어내고
살구 나무 심었는데
여태 이러고 있네요
집 옆에 하코드 살구는 익어서
아이들 먼저 보내주고
여기 밭에 살구 익으면 판매하려 했는데
숨넘어 가겠어요
안익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농부떡팜 | 작성시간 26.06.21 하지에나온 하지감자네요~~~
  • 답댓글 작성자복숭아(진실농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오늘 삶아보니
    파근파근
    맛났어요 ㅎ
  • 작성자한평농장 | 작성시간 26.06.22 new 하지감자군요
  • 작성자나여니 | 작성시간 26.06.22 new 감자가 튼실하네요.
    손길은 바빠도
    골고루 심어 수확하는 재미.
  • 작성자창원황진이 | 작성시간 26.06.22 new 감자 살구 상품이 좋네요
    대박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