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오란 황금 햇찰보리쌀 [녹색식품님]

작성자나여니|작성시간26.06.11|조회수29 목록 댓글 4

모바일용 50% 상품평가 후기글 양식 입니다.

진솔한후기는 믿고 구매하는 장터를 만들어 줍니다.
사진과 함께 맛보기 내용에 품평 표기해 주시고
(상,중,) 상품에 대한 가격 평가, 시중가 비교
하품일 경우 하품 가격 기준과 맛에 대한 평가를
느낀 그대로 상태, 가치, 신선도, 이유 설명과
구매자총평을 소신껏 해주셔야 합니다.

구매하실 때 도움되시라고 소비자의 손과 눈, 맛을
가늠할 수 있도록 상품 평가 진행을 해드리고
있습니다만, 공산품이 아닌 농산물은 후기 쓴 분의
상식과 견해, 그 분의 평가를 존중합니다.
참고만 해 주셨으면 합니다. ^-^
 ̄ ̄ ̄ ̄ ̄ ̄ ̄ ̄ ̄ ̄ ̄ ̄ ̄ ̄


상품평가는 (상○ /중△ / 하X)로 해주세요.


●택배를 받았을 때 택배상태:  ( ㅇ )

●개봉 후 제품상태: ( ㅇ )

●가격대비 제품가치: ( ㅇ )

●제품에 대한 신선도: (  ㅇ)

●가격대비 만족도:  (ㅇ)

●상품 발전에 대한 조언 한마디:   

●불만족했다면 이유는:     

●구매자 총평 : 빼놓을수 없는 잡곡중 하나
보리쌀.햇보리쌀로 맛있는 건강한 밥 해먹을수 있어
쟁여야 든든하지요. 


●농장 지기님께 힘이 되는 한마디: 수고하신만큼
많은사랑으로 완판하세요.   

 ▼↓이미지를 최소 3컷 이상을 올려주세요↓▼
 ̄ ̄ ̄ ̄ ̄ ̄ ̄ ̄ ̄ ̄ ̄ ̄ ̄
 
 
2k 맛보기에 5k 추가 주문했어요.

1k 짤 7개

5키로
10키로
단위로 비닐포장 되어 있는것도
환경을 생각해서 괜찮지 않을까 싶어요.



보리쌀 부자된 느낌요.






햇찰보리쌀로 맛난밥 해드실분
특가 진행중이니
서두르세요.


https://m.cafe.daum.net/okok8949/QdSE/20972?svc=cafeapp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푸른달 (서울) | 작성시간 26.06.11 제철 나온 나물로
    보리비빔밥 많이
    드세요

    저도10키로 주문했지요
  • 작성자복숭아(진실농원) | 작성시간 26.06.11 보리쌀 부자 되셨어요~~~
  • 작성자산골지기 | 작성시간 26.06.11 저두 샀어요. 맛있게 드셔요
  • 답댓글 작성자산골지기 | 작성시간 26.06.11 보리밥 드시고 어려운 자리는 피하셔요
    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