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무농약블루베리 생과 최상품대과--무농약블루베리님

작성자복숭아(진실농원)|작성시간26.06.17|조회수103 목록 댓글 2

모바일용 50% 상품평가 후기글 양식 입니다.

진솔한후기는 믿고 구매하는 장터를 만들어 줍니다.
사진과 함께 맛보기 내용에 품평 표기해 주시고
(상,중,) 상품에 대한 가격 평가, 시중가 비교
하품일 경우 하품 가격 기준과 맛에 대한 평가를
느낀 그대로 상태, 가치, 신선도, 이유 설명과
구매자총평을 소신껏 해주셔야 합니다.

구매하실 때 도움되시라고 소비자의 손과 눈, 맛을
가늠할 수 있도록 상품 평가 진행을 해드리고
있습니다만, 공산품이 아닌 농산물은 후기 쓴 분의
상식과 견해, 그 분의 평가를 존중합니다.
참고만 해 주셨으면 합니다. ^-^
 ̄ ̄ ̄ ̄ ̄ ̄ ̄ ̄ ̄ ̄ ̄ ̄ ̄ ̄


상품평가는 (상○ /중△ / 하X)로 해주세요.


●택배를 받았을 때 택배상태:  (0  )

●개봉 후 제품상태: ( 0)

●가격대비 제품가치: (0  )

●제품에 대한 신선도: (  0)

●가격대비 만족도:  (  0)

●상품 발전에 대한 조언 한마디:   

●불만족했다면 이유는:     

●구매자 총평 :   알이 크고 좋아요 

●농장 지기님께 힘이 되는 한마디:    더운날씨에 한알 한알 수확하시느라 고생 많으셨어요
                                                 완판하시어요

 ▼↓이미지를 최소 3컷 이상을 올려주세요↓▼
 ̄ ̄ ̄ ̄ ̄ ̄ ̄ ̄ ̄ ̄ ̄ ̄ ̄
 

블루베리 알이크고 달~달 ~단맛이예요
 

용기포함 130그람 나옵니다

 

포장 100그람 10개로 왔어요
포장하신다고 수고가 많으시겠어요

블루베리알 크기가 엄청 크네요

포장 종이박스로 말끔하게 왔습니다.
부모님께서 수고가 많으셔요
좋은결과로 만족하시기를 바랩니다.
맛보기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잘 먹겠습니다.
 
블루베리 구매하러가기 ↓↓
 
https://cafe.daum.net/okok8949/Mi3T/2929?svc=cafeapi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무농약블루베리 | 작성시간 26.06.18 복숭아님 안녕하세요?
    2026 첫수확 상주무농약 블루베리
    최상품대과 1키로 잘 받으셨네요
    두근두근 보내드렸는데
    좋은 평가주시고 고운후기로
    힘 싣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진 몇장 데려갈게요^^
    복숭아님댁에 맛있는 과일이 많으시지만
    블루베리도 드시고 더욱 건강하세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복숭아(진실농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블루베리 알이 굵고
    달달 맛있어요
    사랑 듬북
    완판하셔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