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 무농약 블루베리 [무농약 블루베리님]

작성자나여니|작성시간26.06.17|조회수54 목록 댓글 4

모바일용 50% 상품평가 후기글 양식 입니다.

진솔한후기는 믿고 구매하는 장터를 만들어 줍니다.
사진과 함께 맛보기 내용에 품평 표기해 주시고
(상,중,) 상품에 대한 가격 평가, 시중가 비교
하품일 경우 하품 가격 기준과 맛에 대한 평가를
느낀 그대로 상태, 가치, 신선도, 이유 설명과
구매자총평을 소신껏 해주셔야 합니다.

구매하실 때 도움되시라고 소비자의 손과 눈, 맛을
가늠할 수 있도록 상품 평가 진행을 해드리고
있습니다만, 공산품이 아닌 농산물은 후기 쓴 분의
상식과 견해, 그 분의 평가를 존중합니다.
참고만 해 주셨으면 합니다. ^-^
 ̄ ̄ ̄ ̄ ̄ ̄ ̄ ̄ ̄ ̄ ̄ ̄ ̄ ̄


상품평가는 (상○ /중△ / 하X)로 해주세요.


●택배를 받았을 때 택배상태:  ( )

●개봉 후 제품상태: (ㅇ  )

●가격대비 제품가치: ( ㅇ )

●제품에 대한 신선도: ( ㅁ )

●가격대비 만족도:  ( ㅇ )

●상품 발전에 대한 조언 한마디:   

●불만족했다면 이유는:     

●구매자 총평 : 와우~크기보고 놀랐어요.
특대가 아닌 왕특대 사이즈라 하나를 입에 넣어도
옹골찹니다.  인기있는 이유가 있겠다 싶어요.
수고 많으셨어요.


●농장 지기님께 힘이 되는 한마디:  이상기온에도
무농약으로 키우시고 수확하기까지 애지중지 맘고생 많으셨지요. 보람있으시길 바랍니다.

 ▼↓이미지를 최소 3컷 이상을 올려주세요↓▼
 ̄ ̄ ̄ ̄ ̄ ̄ ̄ ̄ ̄ ̄ ̄ ̄ ̄
1k짜리 맞춤상자에
이름표 달고요.


1k씩 소분되어 10팩.

뚜껑 여는순간 블루베리치고 크기가 놀랍도록
크더라구요.

바로 씻어 얼른 맛을 봅니다.
한알한알 집어 먹는 재미.
사진으론 그닥 커보이지 않지만
무진장 커요.


세계 슈퍼푸드중 하나인 블루베리
블루베리 효능이야 두말하면 잔소리ㅎ
가족들 건강을 위해
요맘때 실컷 먹어줘야 해요.
1년내내 냉동이 아닌
생과 블루베리가 나왔으면 좋겠어요.
그만큼 좋아합니다.

지금 예약받아 순차적으로 발송되고 있는
무농약블루베리님댁
블베 맛보실분...
아직도 예약을 안하셨다구요.?
후회하지 마시고
요기 아래 ⬇️ ⬇️ ⬇️ 눌러주세요.

https://m.cafe.daum.net/okok8949/Mi3T/2929?svc=cafeapp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골지기 | 작성시간 26.06.17 ㅎㅎㅎ ~요건 못 묵으봐서 야길 못 허것어라
    크기가 참 크네요.100 g씩 소분되어 있어 1인분씩 먹기 좋네요.
    무농약 블루베리 ~~드시고 건강 하세요
  • 작성자복숭아(진실농원) | 작성시간 26.06.18 나여니님~
    블루베리 받으셨네요
    맛있게 드셔요
  • 작성자무농약블루베리 | 작성시간 26.06.18 나여니님 안녕하세요?
    상주무농약 블루베리
    18파이이상 최상품대과 1키로
    첫수확해서 보내드렸는데
    고운후기 주셔서 감사합니다
    보내드린 블루베리는 달달한 듀크품종입니다 크기에 놀라셨죠?^^
    카페위해 늘 수고가 많으신 나여니님
    제철과일 블루베리 드시고
    피로회복 되셨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레가토 | 작성시간 26.06.18 나여니님,
    한 통 아니 서너통 들고 출근하셨는지요?
    제철 생과가 많아 넘 좋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