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 친환경무농약 블루베리 ㅡ 장산농원님

작성자레가토|작성시간26.06.18|조회수65 목록 댓글 3

 

모바일용 50% 상품평가 후기글 양식 입니다.

진솔한후기는 믿고 구매하는 장터를 만들어 줍니다.
사진과 함께 맛보기 내용에 품평 표기해 주시고
(상,중,) 상품에 대한 가격 평가, 시중가 비교
하품일 경우 하품 가격 기준과 맛에 대한 평가를
느낀 그대로 상태, 가치, 신선도, 이유 설명과
구매자총평을 소신껏 해주셔야 합니다.

구매하실 때 도움되시라고 소비자의 손과 눈, 맛을
가늠할 수 있도록 상품 평가 진행을 해드리고
있습니다만, 공산품이 아닌 농산물은 후기 쓴 분의
상식과 견해, 그 분의 평가를 존중합니다.
참고만 해 주셨으면 합니다. ^-^
 ̄ ̄ ̄ ̄ ̄ ̄ ̄ ̄ ̄ ̄ ̄ ̄ ̄ ̄


상품평가는 (상○ /중△ / 하X)로 해주세요.


●택배를 받았을 때 택배상태:  ( 상  )

●개봉 후 제품상태: ( 상  )

●가격대비 제품가치: ( 중  )

●제품에 대한 신선도: ( 상  )

●가격대비 만족도:  ( 중 )

●상품 발전에 대한 조언 한마디: 없습니다.  

●불만족했다면 이유는:  대중소 크기가 혼합되어 있는 점이 장터 내용과는 다르네요.

●구매자 총평 : 새콤달콤 맛이 좋습니다.    

●농장 지기님께 힘이 되는 한마디: 무더운 날씨에 완판을 기원드립니다.

 ▼↓이미지를 최소 3컷 이상을 올려주세요↓▼
 ̄ ̄ ̄ ̄ ̄ ̄ ̄ ̄ ̄ ̄ ̄ ̄ ̄
 

블루베리 요거트와 잘 어울리지요.

 

검수냥이를 거쳐 안전하게 도착했습니다.

 

박스 아래 아이스팩이 들어있어요.
전용박스를 맞춤하셨네요.

 

통무게 제외 504g 입니다.

 

맛보기 상품은 500g*2통입니다.

 

한 통 흐르는 물에 살랑살랑 흔들어 씻었어요.

 

크기가 대.중.소 섞여 있네요.
새콤달콤 맛이 좋아
계속 집어 먹었습니다.

 

자로 미리수 요리조리 몇 번 재어보고~

 

판매글엔 17mm 내외라고 적혀 있었는데
크기가 혼합이라는 점이
다소 아쉬웠습니다. 


장산농원님의 맛난 블루베리는
https://m.cafe.daum.net/okok8949/Mi3T/2932?svc=cafeapp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한평농장 | 작성시간 26.06.18 와우 맛있겠어요
  • 작성자고이 | 작성시간 26.06.18 건강과일 블루베리 많이 드셔요
  • 답댓글 작성자장산농원 | 작성시간 26.06.19 상품평 감사합니다.
    이렇한 과정을 통해 모든 품질이 향상될 것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