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토불이] 제주 미니 밤호박 (보우짱) 22일 첫발송

작성자크리스탈동하|작성시간26.06.23|조회수49 목록 댓글 5

모바일용 50% 상품평가 후기글 양식 입니다.

진솔한후기는 믿고 구매하는 장터를 만들어 줍니다.
사진과 함께 맛보기 내용에 품평 표기해 주시고
(상,중,) 상품에 대한 가격 평가, 시중가 비교
하품일 경우 하품 가격 기준과 맛에 대한 평가를
느낀 그대로 상태, 가치, 신선도, 이유 설명과
구매자총평을 소신껏 해주셔야 합니다.

구매하실 때 도움되시라고 소비자의 손과 눈, 맛을
가늠할 수 있도록 상품 평가 진행을 해드리고
있습니다만, 공산품이 아닌 농산물은 후기 쓴 분의
상식과 견해, 그 분의 평가를 존중합니다.
참고만 해 주셨으면 합니다. ^-^
 ̄ ̄ ̄ ̄ ̄ ̄ ̄ ̄ ̄ ̄ ̄ ̄ ̄ ̄


상품평가는 (상○ /중△ / 하X)로 해주세요.


●택배를 받았을 때 택배상태:  ( ㅇ )

●개봉 후 제품상태: (  ㅇ)

●가격대비 제품가치: ( ㅇ )

●제품에 대한 신선도: (  ㅇ)

●가격대비 만족도:  (  ㅇ)

●상품 발전에 대한 조언 한마디:   

●불만족했다면 이유는:     

●구매자 총평 :   매년 기다려서 먹는 미니밤호박(보우짱)
동이님 밤호박 먹다가 다른곳에서는 주문을 못해요. 
숙성이 덜되어도 파근파근 맛있고 숙성되면 달콤함과 부드러움에 맛있지요.
매년 두박스는 소비하는거 같아요.
마지막 몇개는 남겨두었다가 죽끓여서 김장을 담기도 해요.
너~~~무 맛있는 밤호박 올해도 기대를 져버리지 않으셨네요.
맛이 너무 좋아요.


●농장 지기님께 힘이 되는 한마디:    
매년 기상이변으로 농사일이 쉽지 않으실텐데 항상 변함없는 맛과 품질 감사드립니다.꾸벅

 ▼↓이미지를 최소 3컷 이상을 올려주세요↓▼
 ̄ ̄ ̄ ̄ ̄ ̄ ̄ ̄ ̄ ̄ ̄ ̄ ̄
 파근 거림이 사진으로 표현이 될까요?

13개 들었구요.
색상도 좋습니다.

제일 큰것

작은것

작은 녀석 잡아봤어요

엉덩방아 찐것만 도려내고

작게 잘라서

전자레인지 찜기에 6분

아주 잘 익었어요

단맛 기대 안했는데
충분히 달콤합니다.
저녁 먹고도 반개를 호로록!ㅎㅎ
파근파근 너무 좋아요.
숙성되기 전에 파근거림 즐겨야겠어요.^^

에프에 구우면더 맛있겠어요.

구매하러가요~~~^^
https://m.cafe.daum.net/okok8949/LtEf/3100?svc=cafeapp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골지기 | 작성시간 26.06.23 new 크리스탈동하님
    파근파근 밤호박 미니 보우쨩 받으셨네요.
    맛있게 드시고 건강하셔요.
  • 답댓글 작성자크리스탈동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지금도 너무 맛있어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