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리산자락 유황마늘 난지형 저장마늘ㅡ 강미애(승리농원)님

작성자레가토|작성시간26.06.23|조회수17 목록 댓글 1

 

모바일용 50% 상품평가 후기글 양식 입니다.

진솔한후기는 믿고 구매하는 장터를 만들어 줍니다.
사진과 함께 맛보기 내용에 품평 표기해 주시고
(상,중,) 상품에 대한 가격 평가, 시중가 비교
하품일 경우 하품 가격 기준과 맛에 대한 평가를
느낀 그대로 상태, 가치, 신선도, 이유 설명과
구매자총평을 소신껏 해주셔야 합니다.

구매하실 때 도움되시라고 소비자의 손과 눈, 맛을
가늠할 수 있도록 상품 평가 진행을 해드리고
있습니다만, 공산품이 아닌 농산물은 후기 쓴 분의
상식과 견해, 그 분의 평가를 존중합니다.
참고만 해 주셨으면 합니다. ^-^
 ̄ ̄ ̄ ̄ ̄ ̄ ̄ ̄ ̄ ̄ ̄ ̄ ̄ ̄


상품평가는 (상○ /중△ / 하X)로 해주세요.


●택배를 받았을 때 택배상태:  ( 0 )

●개봉 후 제품상태: ( 0 )

●가격대비 제품가치: ( 0 )

●제품에 대한 신선도: ( 0 )

●가격대비 만족도:  ( 0 )

●상품 발전에 대한 조언 한마디:  없습니다. 

●불만족했다면 이유는:  없습니다.  

●구매자 총평 :   마늘이 잘 건조되어 저장용으로 좋을 듯 합니다. 

●농장 지기님께 힘이 되는 한마디:  한지형에 이어 난지형 마늘까지 노고가 정말 많으십니다. 농가 소득에 쑥쑥 올라갔으면 좋겠습니다^^  

 ▼↓이미지를 최소 3컷 이상을 올려주세요↓▼ ̄ ̄ ̄ ̄ ̄ ̄ ̄ ̄ ̄ ̄ ̄ ̄ ̄
 
 

속리산 자락 강미애(승리농원)님의 난지형 마늘입니다.

 

 

맛보기 상품은 3키로 특대중 혼합입니다.

박스포함 3.5키로 나왔어요.

 

 

특대중 혼합 상품 중에 몇 개 골라봤어요.

보시다시피 자잘한거 없이 거의 특대 사이즈입니다.

 

 

그 중에 굵은 거(좌) 한 톨, 작은거(우) 한톨 깠어요.

지난 번 받은 한지형과는 차이가 나더군요.

마늘이 단단하고 야무져서

오래 보관해도 좋겠어요.

 

 

방울이와 함께 올리브오일에 볶았어요.

 


 
강미애(승리농원)님의 마늘 판매글은 ↓   ↓  
https://m.cafe.daum.net/okok8949/R7Xt/1817?svc=cafeapp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골지기 | 작성시간 26.06.23 new 오마 올리브오일에 방울이와 함께 드셨네요.
    몸에 좋은 마늘 드시고 건강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