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미니 밤호박(보우짱) - 동이님

작성자레가토|작성시간26.06.23|조회수28 목록 댓글 1

 

모바일용 50% 상품평가 후기글 양식 입니다.

진솔한후기는 믿고 구매하는 장터를 만들어 줍니다.
사진과 함께 맛보기 내용에 품평 표기해 주시고
(상,중,) 상품에 대한 가격 평가, 시중가 비교
하품일 경우 하품 가격 기준과 맛에 대한 평가를
느낀 그대로 상태, 가치, 신선도, 이유 설명과
구매자총평을 소신껏 해주셔야 합니다.

구매하실 때 도움되시라고 소비자의 손과 눈, 맛을
가늠할 수 있도록 상품 평가 진행을 해드리고
있습니다만, 공산품이 아닌 농산물은 후기 쓴 분의
상식과 견해, 그 분의 평가를 존중합니다.
참고만 해 주셨으면 합니다. ^-^
 ̄ ̄ ̄ ̄ ̄ ̄ ̄ ̄ ̄ ̄ ̄ ̄ ̄ ̄


상품평가는 (상○ /중△ / 하X)로 해주세요.


●택배를 받았을 때 택배상태:  ( 0 )

●개봉 후 제품상태: ( 0 )

●가격대비 제품가치: ( 0 )

●제품에 대한 신선도: ( 0 )

●가격대비 만족도:  ( 0 )

●상품 발전에 대한 조언 한마디:  없습니다. 

●불만족했다면 이유는:  없습니다.  

●구매자 총평 :  정말 밤맛이 나는 밤호박, 바로 먹어도 충분히 맛있습니다.  

●농장 지기님께 힘이 되는 한마디:  무더운 여름철에 수확하게 되어 노고가 많으시겠습니다. 완판을 기대합니다.^^  

 ▼↓이미지를 최소 3컷 이상을 올려주세요↓▼
 ̄ ̄ ̄ ̄ ̄ ̄ ̄ ̄ ̄ ̄ ̄ ̄ ̄
 

미니 밤호박으로 에그 슬럿해서 맛나게 먹었습니다.
 
 

5키로 제주 미니단호박 전용 박스입니다.

 

 

모두 13개였어요.

 

 대체로 손바닥에 딱 올려지는 사이즈,

저는 밤호박은 작은게 한 번 먹기 좋은 크기라 좋아합니다.

 

지금 바로 먹어도 밤호박 맛이 달큰합니다.

5일정도 숙성되면 더 맛있어진다고 해요.

 

해마다 친환경 인증을 받아 오다가

올해 인증을 받지 않아 저렴한 가격으로 올렸다고 합니다.

동이님 판매대행 하시는 미니 밤호박 판매글은 ↓  ↓  ↓  
 https://m.cafe.daum.net/okok8949/LtEf/3100?svc=cafeapp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골지기 | 작성시간 26.06.23 new 맛있어 보여요
    보우쨤 주문해야 겠어요 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