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미경님 자수데님팬츠^~

작성자만두사랑|작성시간26.06.05|조회수114 목록 댓글 5

날은 더워지고 편하고 

션한옷이 최고라

올라온 사진상으로는

두께를  확실하게 모르니

망설이다가 주문~

방금 받아서 입어보니

가볍고 션하네요

잘 선택한듯합니다

김미경님

감사드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새털구름 | 작성시간 26.06.05 저도 망설이다
    안샀는데
    잘사셨다니
    이쁘게 입으세요.
  • 답댓글 작성자새털구름 | 작성시간 26.06.05 고무줄이라
    편하겠는걸요.
  • 작성자공주 | 작성시간 26.06.05 예쁜옷
    예쁘게 입으세요~~~
  • 작성자산골지기 | 작성시간 26.06.05 막 입기 편하죠.
    김미경님 옷 편한거 많아 자주 이용해요.
    인견 청바지도 통 넓어 좋드라구요
  • 작성자복숭아(진실농원) | 작성시간 26.06.05 판매글 바라보며
    저도 망설였어요 ㅎ
    예쁘게 입으셔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