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미경님 자수데님팬츠^~ 작성자만두사랑|작성시간26.06.05|조회수114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날은 더워지고 편하고 션한옷이 최고라올라온 사진상으로는두께를 확실하게 모르니망설이다가 주문~방금 받아서 입어보니가볍고 션하네요잘 선택한듯합니다김미경님감사드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새털구름 | 작성시간 26.06.05 저도 망설이다안샀는데잘사셨다니이쁘게 입으세요. 답댓글 작성자새털구름 | 작성시간 26.06.05 고무줄이라편하겠는걸요. 작성자공주 | 작성시간 26.06.05 예쁜옷예쁘게 입으세요~~~ 작성자산골지기 | 작성시간 26.06.05 막 입기 편하죠.김미경님 옷 편한거 많아 자주 이용해요.인견 청바지도 통 넓어 좋드라구요 작성자복숭아(진실농원) | 작성시간 26.06.05 판매글 바라보며저도 망설였어요 ㅎ예쁘게 입으셔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