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길님 산딸기 맛있어요

작성자공주|작성시간26.06.05|조회수105 목록 댓글 9

멀리서  왔는데. 싱싱하게. 잘 도착했어요

새콤달콤 맛있어요

같이 보내주신 아기물미역 하귤 귤즙도

감사히 잘먹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새털구름 | 작성시간 26.06.06 요즘 우리집도
    산딸기 천지삐까리
    순번대로 와서
    따가라고 날짜 정해주니
    지인들 형제들 날짜
    맞추어 잘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공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좋은아침입니다
    왜~~~
    나만 몰랐을까
    시간되면 따서
    슝. 하고 보내주세요
    더 맛나게 먹을께요 ㅎㅎ
    오늘도 행복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새털구름 | 작성시간 26.06.06 공주 저건 보내줄수가
    읍어서 몬보내요.
    쨈으로 줄께요.
  • 답댓글 작성자공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새털구름 녜
    감사해요~~~♡♡♡
  • 작성자웅찌 | 작성시간 26.06.06 산딸기 오디는 당뇨인들도 맛있게 드실 수 있는 안심 추억의 열매지유~
    조막손에 한 옹큼 따먹던 추억의 맛♡
    공주님 맛있게 드시고 건강하셔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