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리서 왔는데. 싱싱하게. 잘 도착했어요
새콤달콤 맛있어요
같이 보내주신 아기물미역 하귤 귤즙도
감사히 잘먹겠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공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좋은아침입니다
왜~~~
나만 몰랐을까
시간되면 따서
슝. 하고 보내주세요
더 맛나게 먹을께요 ㅎㅎ
오늘도 행복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새털구름 작성시간 26.06.06 공주 저건 보내줄수가
읍어서 몬보내요.
쨈으로 줄께요. -
답댓글 작성자공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새털구름 녜
감사해요~~~♡♡♡ -
작성자웅찌 작성시간 26.06.06 산딸기 오디는 당뇨인들도 맛있게 드실 수 있는 안심 추억의 열매지유~
조막손에 한 옹큼 따먹던 추억의 맛♡
공주님 맛있게 드시고 건강하셔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