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남아 있는 꿀
있는데 화분이 필요 한김에
숙성꿀도 주문했지요
완벽햔 포장
깨끗하게 잘 도착했어요
언제나 최선을 모습
산청댁님 사장님
감사합니다
잘 먹을께요
건강하시고
하시는 일
번창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산골지기 작성시간 26.06.06 화분과 숙성꿀 주문 잘 하셨네요.
드시고 건강하셔요~^^♡ -
답댓글 작성자화성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네 고마워요 ~~♡
달리는 차안에서
잘못 ㅎㅎ -
작성자산청댁 작성시간 26.06.06 화성사랑님 고운 후기 감사합니다 😊
언제나 진심으로 다가가려
하는데 그맘 알아주시는 듯
최선을 다한다시는 말씀
넘 힘이 됩니다 💜💜 -
작성자복숭아(진실농원) 작성시간 26.06.06 좋은꿀 드시고 건강하셔요
-
작성자나여니 작성시간 26.06.06 꿀은 가정의 건강지킴이
드시고 건강건강 하시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