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청댁님 숙성꿀

작성자화성사랑|작성시간26.06.06|조회수121 목록 댓글 5

아직 남아 있는 꿀
있는데 화분이 필요 한김에
숙성꿀도 주문했지요

완벽햔 포장
깨끗하게 잘 도착했어요

언제나 최선을 모습
산청댁님 사장님
감사합니다

잘 먹을께요

건강하시고
하시는 일
번창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골지기 | 작성시간 26.06.06 화분과 숙성꿀 주문 잘 하셨네요.
    드시고 건강하셔요~^^♡
  • 답댓글 작성자화성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네 고마워요 ~~♡

    달리는 차안에서
    잘못 ㅎㅎ
  • 작성자산청댁 | 작성시간 26.06.06 화성사랑님 고운 후기 감사합니다 😊
    언제나 진심으로 다가가려
    하는데 그맘 알아주시는 듯
    최선을 다한다시는 말씀
    넘 힘이 됩니다 💜💜
  • 작성자복숭아(진실농원) | 작성시간 26.06.06 좋은꿀 드시고 건강하셔요
  • 작성자나여니 | 작성시간 26.06.06 꿀은 가정의 건강지킴이
    드시고 건강건강 하시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