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과일님 참외

작성자화성사랑|작성시간26.06.06|조회수137 목록 댓글 8

크기도 좋고 당도도 알맞는
참외를 아주 저렴한가겍에
판매하셔서 여름과일로
으뜸가는 성주참외
아주 잘 도착했어요

크기도 일정하게 커서
아주 좋습니다

포장도 잘 하시는
인생과일님

좋은 과일 많이
판매 하셔서
부~자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화성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네 감사합니다~^^
  • 작성자미쉘맘 | 작성시간 26.06.07 ㅋ~저는 시골이라 못온다하여
    월욜 발송해주신다는데
    맛나게 드시고 건강한 여름 보내세요 🥰
  • 답댓글 작성자화성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네 미쉘맘님
    감사합니다~^^
  • 작성자새털구름 | 작성시간 26.06.07 참외 좋아
    보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화성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아주 싸게 구입
    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