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퐁당퐁당 휴일이 있어 택배발송에 어려움이 있으실텐데 무사히 잘 도착했어요(바빠서 며칠 지난 후기에요)
겨울철 방울이보다는 조금 작아보이지만 잘 익어서 복불복으로 집어도 다 맛있네요
선드라이토마토 하려고 했는데 오며가며 먹다보니 그만...ㅎㅎ
생활물가 고공행진중이나 친사모에서 정직하게 판매해주시는 농장지기님들 덕분에 안심하고 구입할 수 있어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무더운 날씨에 건강 잘 살피시고, 애써 키운 농작물들 판로 걱정없이 절찬리에 완판하시기를 응원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