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농사꾼님 토마토

작성자나여니|작성시간26.06.07|조회수118 목록 댓글 3

토마토 캐닝 만들기 위해
10k 구입.
양이 많다보니 몇번에 걸쳐
만들고 있어요.


가성비갑
반농사꾼님 토마토 즐겨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푸른달 (서울) | 작성시간 26.06.07

    식구들 건강 챙기시느라 늘
    바쁨요~
    한동안 든든 하지요
  • 작성자새털구름 | 작성시간 26.06.07 토마토
    좋아 보입니다.
    맛나게 드세요.
  • 작성자산골지기 | 작성시간 26.06.07 요즘 토마토 좋아요.
    저두 해놓고 여기저기 넣기두 하구 마시기두 하니 좋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