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전을 좋아해서
특대를 구매했지요
자색 양파도 아이 머리크기만 한걸 넣어주셨는데
먹기,바빠 사진도 찍는걸
있었어요
자색양파 반개 감자 4개
강판에 갈면 딱 3장
한번 먹기 좋아요
오늘은 감자탕에 넣으려
꺼내왔어요
녹색식품님 농사짓느라
애 쓰셨어요
맛난감자 잘 먹을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산골지기 작성시간 26.06.09 와~크니까~감자전 하기 좋네요.
감자전 맛있죠 졸깃졸깃 -
답댓글 작성자푸른달 (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쫄깃쫄깃 아주 맛났어요~
-
작성자레가토 작성시간 26.06.09 푸른달님,
감자 부자 되심을 축하드려요.ㅎㅎ
울집껀 워낙 자잘이라
큰거 좀 구입해야겠어요.
감자전 노릇노릇 넘 맛나겠어요.
간단한 요리라도 요리방 배달 기다릴게요~^^
-
작성자나여니 작성시간 26.06.10 쫄깃쫄깃한 감자전의 식감
생각나 저도 조만간 감자전 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