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색식품님 특대감자

작성자푸른달 (서울)|작성시간26.06.09|조회수101 목록 댓글 4

감자전을 좋아해서
특대를 구매했지요

자색 양파도 아이 머리크기만 한걸 넣어주셨는데
먹기,바빠 사진도 찍는걸
있었어요

자색양파 반개 감자 4개
강판에 갈면 딱 3장
한번 먹기 좋아요

오늘은 감자탕에 넣으려
꺼내왔어요

녹색식품님 농사짓느라
애 쓰셨어요
맛난감자 잘 먹을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골지기 | 작성시간 26.06.09 와~크니까~감자전 하기 좋네요.
    감자전 맛있죠 졸깃졸깃
  • 답댓글 작성자푸른달 (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쫄깃쫄깃 아주 맛났어요~
  • 작성자레가토 | 작성시간 26.06.09 푸른달님,
    감자 부자 되심을 축하드려요.ㅎㅎ
    울집껀 워낙 자잘이라
    큰거 좀 구입해야겠어요.
    감자전 노릇노릇 넘 맛나겠어요.
    간단한 요리라도 요리방 배달 기다릴게요~^^
  • 작성자나여니 | 작성시간 26.06.10 쫄깃쫄깃한 감자전의 식감
    생각나 저도 조만간 감자전 도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