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 농사꾼님 감자 작성자푸른달 (서울)|작성시간26.06.09|조회수92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감자전 을 좋아하니보일때 쟁이자 고구매를 했는데제가 좋아하는 싸쥬라보기만해도 뿌듯합니다반농사꾼님 착한가격 에좋은감자 고맙습니다 잘 먹을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레가토 | 작성시간 26.06.09 와우~ 햇감자 큼지막하니 엄청 좋아보여요.푸른달님,맛나게 드시며요리방에도 선보여 주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