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 농사꾼님 감자

작성자푸른달 (서울)|작성시간26.06.09|조회수92 목록 댓글 1


감자전 을 좋아하니
보일때 쟁이자 고

구매를 했는데
제가 좋아하는 싸쥬라
보기만해도 뿌듯합니다

반농사꾼님 착한가격 에
좋은감자 고맙습니다
잘 먹을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레가토 | 작성시간 26.06.09 와우~ 햇감자 큼지막하니 엄청 좋아보여요.
    푸른달님,
    맛나게 드시며
    요리방에도 선보여 주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