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평농장님이 친환경인증 받은
토종오디 5키로가 잘~도착했어요
아이스박스에 담겨서
아이스팩이 꽁꽁 언채로요~
오디는 알맹이가 탱글한 상태로
소분하기 좋았어요
생으로 먹기보단
쥬스나 청~~잼으로
만들면 두고 먹기 좋겠어요
오디꼭지는 가위로 자르고
우유와 꿀넣어 믹서기에 휘리릭~~
오디과즙이 살짝 씹히면서
자연의 맛에 마니 달지않고
좋아요~~👍
오디쨈을 만들때는
비정제설탕을 오디양의 반만
넣어 끓이다가 마지막에
레몬즙 넣음 되요
건강음료나 잼으로
활용해서 요긴하게 먹겠어요~💗
한평농장님 수고많으셨어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