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평농장님의 토종오디~💗

작성자토토로(수원)|작성시간26.06.09|조회수57 목록 댓글 4

한평농장님이 친환경인증 받은
토종오디 5키로가 잘~도착했어요
아이스박스에 담겨서
아이스팩이 꽁꽁 언채로요~

오디는 알맹이가 탱글한 상태로
소분하기 좋았어요
생으로 먹기보단
쥬스나 청~~잼으로
만들면 두고 먹기 좋겠어요

오디꼭지는 가위로 자르고
우유와 꿀넣어 믹서기에 휘리릭~~

오디과즙이 살짝 씹히면서
자연의 맛에 마니 달지않고
좋아요~~👍

오디쨈을 만들때는
비정제설탕을 오디양의 반만
넣어 끓이다가 마지막에
레몬즙 넣음 되요

건강음료나 잼으로
활용해서 요긴하게 먹겠어요~💗

한평농장님 수고많으셨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새털구름 | 작성시간 26.06.09 맛난요리
    만들어 드세요.
    그리고
    건강하기
  • 작성자레가토 | 작성시간 26.06.09 한평농장님의 오디 올해 처음 받으심을 축하드립니다.
    토토로님,
    요리조리 맛나게 드시고
    건강하세요^^
  • 작성자산골지기 | 작성시간 26.06.09 토토로님
    오디 드시고 건강하세요
  • 작성자한평농장 | 작성시간 26.06.11 고운도착소식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