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색식품님 미니밤호박

작성자고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43 목록 댓글 3

지난번 맛보기 밤호박 두개 나눠드렸는데
너무 맛있다고 좋아하셔서 주문해드렸어요
사진과 함께 잘 받으셨다는 소식 주셨네요
언제나 친절히 응대해주시는 녹색식품님👍👍
고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골지기 | 작성시간 26.06.09 밤호박두 좋네요
  • 작성자나여니 | 작성시간 26.06.09 포근포근 밤호박
    정말 맛나지요
  • 작성자모모 | 작성시간 26.06.09 요즘 진짜 맛이 좋을때 먹어야 합니다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