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운영자복순이님 달걀. 도착했어요

작성자공주|작성시간26.06.09|조회수29 목록 댓글 5

언제나 포장도 꼼꼼하게 해서 잘 도착했어요

다시 아침으로 삶은달걀. 먹을거예요

감사히 잘먹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쁜옥 | 작성시간 26.06.09 저두 잘 도착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공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좋은아침입니다
    맛나게 드시고 건강하세요~~~
  • 작성자산골지기 | 작성시간 26.06.09 요 계란 먹으니 다른데꺼 먹기 힘들어요.
    굿~~
  • 작성자복숭아(진실농원) | 작성시간 26.06.09 안깨지고 도착하는게 신기해요
  • 작성자산청댁 | 작성시간 26.06.09 저두 요기꺼만 먹어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