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청댁님 꿀화분^^ 작성자만두사랑|작성시간26.06.10|조회수54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독오독 씹히는달달함이느껴져서먹기 좋으네요^^ 검색해보니이런 저런 효능이 많더라고요 지난번 꿀도잘먹고있습니다^^ 감사한마음 담아 도착소식 전합니다수고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여니 | 작성시간 26.06.10 오독오독 식감 좋지요 작성자산골지기 | 작성시간 26.06.10 화분이 그래 좋다 하네예만두사랑님 드시고 건강하이소 작성자산청댁 | 작성시간 26.06.10 오마나 만두사랑님, 도착소식 감사드려요.오독오독 달근하니, 맛있어요.화분담을때 마다 한스푼씩 먹음서포장해요. ^_______^많이 드시면 넘 이뻐질지 몰라예 작성자복숭아(진실농원) | 작성시간 26.06.10 화분도 좋지요드시고 건강하셔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