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청댁님 꿀화분^^

작성자만두사랑|작성시간26.06.10|조회수54 목록 댓글 4

오독오독 씹히는

달달함이

느껴져서

먹기  좋으네요^^

 

검색해보니

이런 저런 효능이 많더라고요

 

지난번 꿀도

잘먹고있습니다^^

 

감사한마음 담아 도착소식 전합니다

수고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여니 | 작성시간 26.06.10 오독오독 식감 좋지요
  • 작성자산골지기 | 작성시간 26.06.10 화분이 그래 좋다 하네예
    만두사랑님
    드시고 건강하이소
  • 작성자산청댁 | 작성시간 26.06.10 오마나 만두사랑님, 도착소식 감사드려요.
    오독오독 달근하니, 맛있어요.
    화분담을때 마다 한스푼씩 먹음서
    포장해요. ^_______^
    많이 드시면 넘 이뻐질지 몰라예
  • 작성자복숭아(진실농원) | 작성시간 26.06.10 화분도 좋지요
    드시고 건강하셔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