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색식품님 택배 도착
박스깔끔 녹색사랑 로고
노오란찰보리쌀 5kg여요
박스안에 봉지가 넘예쁨니다
모두 5kg~1kg씩 소분하셨다드니 좋네요.
조금씩 먹고 또 뜯고
주고 싶은 사람에게 선물도하고
26년도 6월,국내산(전남)
함평군 학교면 녹색식품
정말 노오란 보리 알이 알알이
녹색식품님
잘 먹겠습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
_()_
🌾햇찰보리 드시고 싶으신 분은 한번 판매방에 들러보세요.여기래요
⏬️⏬️⏬️
https://m.cafe.daum.net/okok8949/QdSE/20972?svc=cafeapp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산골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제철 보리가 벌써 나왔어요.
계절은 기특해요.
뭐든 제 할일 다 하네요 -
작성자새털구름 작성시간 26.06.10 맛나겠어요.
밥지어도 노란색ㅎ -
답댓글 작성자산골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네, 밥은 아직 못 했는데 노릇하겠죠?
내일 해 볼께요 -
작성자순수야 작성시간 26.06.10 저도 5키로 내일 보리밥 해 먹으려구요
감사인사 묻어 갈게요 -
답댓글 작성자산골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순수야님도 맛있게 해 드셔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