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26년산 노오란 찰보리쌀/[녹색식품님]

작성자산골지기|작성시간26.06.10|조회수62 목록 댓글 6

녹색식품님 택배 도착

박스깔끔 녹색사랑 로고

노오란찰보리쌀 5kg여요
박스안에 봉지가 넘예쁨니다

모두 5kg~1kg씩 소분하셨다드니 좋네요.
조금씩 먹고 또 뜯고
주고 싶은 사람에게 선물도하고

26년도 6월,국내산(전남)
함평군 학교면 녹색식품

정말 노오란 보리 알이 알알이
녹색식품님
잘 먹겠습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
_()_

🌾햇찰보리 드시고 싶으신 분은 한번 판매방에 들러보세요.여기래요
⏬️⏬️⏬️
https://m.cafe.daum.net/okok8949/QdSE/20972?svc=cafeapp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산골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제철 보리가 벌써 나왔어요.
    계절은 기특해요.
    뭐든 제 할일 다 하네요
  • 작성자새털구름 | 작성시간 26.06.10 맛나겠어요.
    밥지어도 노란색ㅎ
  • 답댓글 작성자산골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네, 밥은 아직 못 했는데 노릇하겠죠?
    내일 해 볼께요
  • 작성자순수야 | 작성시간 26.06.10 저도 5키로 내일 보리밥 해 먹으려구요
    감사인사 묻어 갈게요
  • 답댓글 작성자산골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순수야님도 맛있게 해 드셔요.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