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타리, 오이소백이, 우엉조림 - 손맛김치님

작성자레가토|작성시간26.06.11|조회수55 목록 댓글 3

손맛김치님의 맛깔난 반찬들

수녀원으로 보냈습니다.

맛나게 잘 먹고 있다고

사진을 보내왔어요.

 

아직 몸도 성치 않으실텐데

수고가 많으시는 손맛김치님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푸른달 (서울) | 작성시간 26.06.11 역시 천사님 이 셨군요
  • 작성자나옹이 | 작성시간 26.06.11 멋지십니다@@
  • 작성자손맛김치 | 작성시간 26.06.11 레가토님 정말로 천사 맞으세요
    도착 소식 감사합니다
    복 많이 받으실겁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