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녹색식품님의찰보리쌀

작성자공주|작성시간26.06.11|조회수28 목록 댓글 2

포장지 사이로 보이는 노오란빛

푹 삶아 보리밥하면 맛날것 같아요

낼 휴무이니. 보리밥 해야겠죠

녹색식품님. 잘먹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골지기 | 작성시간 26.06.11 공주님도착 했네요.
    맛난 보리밥 해 드셔요.
  • 작성자나여니 | 작성시간 26.06.12 잡곡밥으로 건강도 챙기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