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과일님 찰토마토

작성자화성사랑|작성시간26.06.11|조회수86 목록 댓글 3

판매방에 올라온
찰토마토
구매 잘 도착했어요

여름에 요모조모
잘 쓰임받는 토마토
아주 좋습니다

하나 썰어서
먹어보니 맛도
괜찮고 싱싱합니다

인생과일님
야무지게 포장
하셔서 보내주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잘 먹을게요

사업번창 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골지기 | 작성시간 26.06.11 와~~빨간게 쫀쫀함이 느껴지는게 보기에도 딱 먹음직스럽습니다.
  • 작성자새털구름 | 작성시간 26.06.12 이뽀요
    맛도 이쁘죠?
    참외사신것
    봤는데 토마토
    구매 하셨군요
    과일은 늘 쟁여
    야지요.
    떨어지면
    불안해요.ㅎ
  • 작성자나여니 | 작성시간 26.06.12 구입찬스 놓치지 않으시고
    잘 구입하셨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